골프에서 개선할 수 있는 간단한 일들

골프에서 개선할 수 있는 간단한 일들

골프에서 개선할 수 있는 간단한 일들

골프를 잘 치려면 많은 연습과 테크닉을 거쳐야 한다.

클럽을 정확하게 휘두르도록 자신을 훈련하라.

당신은 당신이 좋은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다른 조언과 조언들을 숙지할 필요가 있다.

이 기사는 골프 아이디어와 완벽한 게임을 촬영하기 위한 영감으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은 이 미묘한 연구를 당신만의 스타일에 구현할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에게 완벽한 자세와 방법론을 만들어내는데 도움을 준다.

바른 자세는 체형, 몸무게, 키, 성별에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다.

자세가 좋아질수록 게임도 좋아진다.

손쉬운 운동인 토우 위글링 운동은 골프 자세 결함을 보여줄 수 있다.

스윙을 할 준비가 된 골퍼가 발가락을 쉽게 흔들 수 없다면 공의 방향으로 너무 많이 기울어져 있는 것이다.

좋은 자세를 갖기 위해 골퍼들은 발을 이용해 판단하고 뒤로 젖힐 수 있다.

모든 클럽에는 “스위트 스팟”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 곳은 얼굴이 가장 정확하게 공을 칠 수 있는 곳이다.

이 클럽들과 함께 연습해서 여러분이 여러분의 단점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매번 그것을 치는 방법을 확실히 알고 있는지 확인해라.

퍼트 하나하나를 어드레싱할 때는 머리와 공 사이의 라인보다 손이 약간 앞서는 것이 중요하다.

공을 퍼팅하면서 손을 이 자세로 착실히 유지한다.

이것은 당신의 스트로크 동안 클럽을 잡고 접촉하는 클럽의 얼굴에서 공이 떨어지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할 수 있다면, 더 나은 골퍼들과 경기하고 그들의 기술을 통해 배워라.

보는 것만으로도 다른 선수들의 경험에서 이득을 볼 수 있다.

그나 그녀는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좋은 조언을 얻기 위해 프로 골퍼가 될 필요가 없다.

그들이 어떻게 경기하는지 주의 깊게 듣고 그들이 어떻게 훈련하는지에 대해 질문을 하라.

앞쪽 fooT의 뒷면은 주행 중에 볼과 정렬되어야 한다.

반대로 페어웨이나 러프에서 칠 때 공은 두 발 중간 정도여야 한다.

볼이 경사면에 놓여 있을 때만 중심에서 벗어나야 한다.

당신에게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골프 자세를 취하지 마라.

첫째, 손에 몽둥이를 쥐지 않고 공으로 몸의 배치를 연습하라.

무릎이 약간 구부러진 상태에서 시작해 허리가 똑바로 서도록 조절하면서 팔이 발 쪽으로 늘어지도록 한다.

그리고 나서 두 손을 함께 움직이며, 마치 스윙할 준비가 된 것처럼 꽉 잡는다.

그것은 한마디로 자연스러운 골프 자세다.

만약 당신이 불편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너무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다.

백스윙에서 클럽을 너무 멀리 끌어당기지 않는 법을 배우면서 공을 강하게 치는 능력을 극대화하라.

당신이 클럽을 거꾸로 가져갈 때, 그것은 당신이 더 강한 타격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당신이 스윙을 다시 할 때 그것은 자세를 상하게 하거나 부상을 입힐 수 있다.

골프 초보자인지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할 중요한 아이템이 바로 티 높이다.

티가 적당한 높이에 있지 않으면 드라이브가 손상될 것이다.

클럽의 얼굴 가운데가 클럽의 중간선 바로 위에 있는 공과 만날 수 있도록 티를 위치시킨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여러분은 더 많은 준비를 해야 하고, 드라이빙 레인지로 나갈 수 있도록 흥분해야 한다.

이러한 제안과 팁을 게임에 반영하면 눈에 띄는 개선을 이룰 수 있다.

골프는 당신이 단지 재미있게 놀기만 한다면 더 즐거운 운동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