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기술

관절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기술

관절염 치료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기술

어떤 버전이나 관절염에 걸릴지 상관없이, 고통은 그들 모두의 공통분모임을 보장할 수 있다.

관절염의 고통을 일상적으로 다뤄야 할 때는 대처가 어려울 수 있다.

다행히도, 이 고통을 줄이는 방법이 있다.

관절염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이 있다.

고통스러운 관절을 가열하거나 얼리면 통증이 완화될 수 있다.

얼음 팩과 난방 패드를 대안으로 사용해 보십시오.

열/냉방 방법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로부터 정확히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얻으십시오.

관절염이 있다면 반드시 잠을 푹 자도록 하라.

당신의 몸은 적절한 수면 없이는 관절염과 관련된 고통과 싸울 힘이 없을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매일 8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며, 특히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하루 후에는 10시간이 현명할 것이다.

여러분의 신체의 치유력은 충분한 수면과 함께 상당히 향상된다.

매일 올바른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운동은 유연성과 체력을 모두 향상시켜 관절염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줄 것이다.

저임팩트 운동은 관절염 환자에게 제격이다.

이런 종류의 운동은 관절의 염증을 좋게 한다.

하지만 항상 자신을 밀지 말고 더 많은 고통을 유발하지 않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고통을 느낀다면 즉시 운동을 중단하라.

만약 당신이 골관절염에 걸리면 전기 자극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전문가들은 이 치료법이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 측면에서 매우 유리한 결과를 낼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만약 여러분이 관절염으로 고통 받고 있고 힘든 일을 해야 한다면,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장치를 찾아봐라.

손을 들거나 뻗는 활동을 계획하고 있거나 손에 통증을 유발하는 글쓰기가 많더라도 이러한 활동을 하는 데 덜 고통스러운 장치나 대안이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관절이 더 손상되면 고통만 커질 뿐이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신체활동을 요구하는 위험을 완화하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타이머를 사용해라.

집안일이나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자주 휴식을 취하도록 타이머를 5분에서 10분 정도 맞춰라.

신체의 한계를 밀어 넘어뜨리면 일시적으로 쇠약해지는 상태가 될 수 있다.

관절염의 세 종류로는 골관절염, 시뇨관절염, 류마티스관절염 등이 있다.

이들 각각은 각기 다른 증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치료가 필요할 것이다.

관절염과 함께 오는 관절염과 염증에는 여러 가지 치료법이 있다.

관절염의 모든 경우는 소변이라고 알려진 오래된 치료법을 통해 치료될 수 있다.

일상생활의 증상과 통증에 자연스럽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염을 다루는 데 있어 식이요법은 중요한 요인이다.

신선한 농산물, 올리브유, 콩이 풍부한 식단이 단 3개월 만에 신체 기능과 활력을 향상시켰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신선한 농산물이 풍부한 식단은 몸에 좋다.

많은 사람들은 관절염과 관련된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고기를 없애고 주로 채식주의자인 식단으로 바꿀 것을 제안한다.

이 방법을 시도해 본 사람들은 더 강한 힘뿐만 아니라 고통과 뻣뻣함도 덜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녹색 채소에 들어 있는 항산화제는 관절염 통증으로부터 몸을 보호한다고 한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 상태로 혼자만 느낀다.

지원 그룹에 가입하여 보장을 받으십시오.

그들이 실생활에 있든 온라인에 있든 상관없이, 지원단체들은 여러분과 같은 문제로 고통 받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는 훌륭한 수단이다.

당신은 당신의 대처 전술과 다른 유용한 조언들을 이해하는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위 기사에 제시된 조언은 고통을 덜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그것을 시험해 보고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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