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십니까? 건배!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십니까? 건배!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십니까? 건배!

구독자들이 독서에 관심이 없을 것이라는 이메일이 넘쳐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이메일에 대한 당신의 메시지는 명확해야 하며, 적절한 경우 제품에 주의를 환기시켜야 한다.

만약 당신의 독자들이 이전의 메시지가 흥미롭다면, 그들은 새로운 메시지를 열 가능성이 더 높다.

이 기사는 당신의 고객들이 읽고 싶어하는 더 나은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메시지를 청중들에게 맞추어라.

독자 몇 명이 생기면, 그들이 그들의 친구를 가입하도록 격려하는 방법을 생각해보라.

항상 전자 메일에 가입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누군가가 이메일을 전달하면 그것을 읽는 사람이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가입자 기반은 저절로 커질 것이다.

전자 메일에 대해 다양한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새로운 제안과 가장 중요한 정보는 항상 상위에 있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다른 포맷을 시험해 보고 독자들이 가장 많이 반응하는 포맷을 결정해야 한다.

일단 무엇이 성공적이었는지 깨닫는다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렇게 하면 모든 고객이 정보를 검색할 때 어디를 찾아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읽고 싶어 한다.

이메일 마케팅의 목적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이메일은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새로운 제품 정보를 제공하거나 기존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거나 새로운 프로모션을 설명하는 이메일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중요한 휴일을 전후하여 중요한 정보를 보내지 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축하하느라 바쁠 것이고 다시 일하러 갈 때까지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엄격한 규칙이 아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이메일이 거래된다.

분명히 구독 취소 링크를 게시하는 것이 좋다.

찾기 어렵게 만들지 마라.

독자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이메일을 받든 못 받든 간에 그것이 그들 자신의 개인적인 선택이라고 느낄 것이다.

스팸을 차단하여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스스로에게 가르쳐라.

무료 웹메일 서비스에 가입하고 온라인상에 몇 군데만 새 이메일 주소를 게시하면 볼 만한 부정적인 예들이 많이 나올 수 있다.

하지 말아야 할 일의 예를 보려면 이 이메일을 검토하고 필요에 따라 캠페인을 수정하십시오.

스팸 발송자들과는 달라야 해!

당신이 당신의 가입자 목록에 사람을 추가하기 전에 그들이 당신에게 그렇게 할 수 있는 권한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신의 메시지를 스팸으로 보고 그냥 삭제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공급자는 애초에 당신의 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았던 사람들로부터 수많은 불평을 받는다면 당신의 계정을 정지시킬 수 있다.

여러분이 보셨듯이, 이메일 마케팅 전략이 여러분의 소비자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주로 스팸이라면,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남기기로 선택할 것이다.

위의 기사에서 방금 배운 내용을 사용하면 고객이 품질 좋은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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