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사용법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사용법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사용법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이 귀사에 관심 있는 주제인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십니까? 효과적인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조언이 필요하다면, 이 기사는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 단락을 자세히 읽고 전자 메일 마케팅을 마스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파악하십시오.

스팸 발송자로 알려지길 원하십니까? 그들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받는 사람은 화가 날 것이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낸 것에 대해 당신을 신고할 것 같다.

스팸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IP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으며, 또한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은 평판을 줄 수도 있다.

개인 이메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고객이 사업체와의 개인적 연계를 느낄 때 관계를 지속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보낸 전자 메일에 고객의 이름을 사용하고 개인적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이 관심을 가지고 판매를 증가시키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독자들에게 마케팅을 하십시오.

가입자들에게 친구들도 목록에 참여하도록 권유하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에 가입하기 위한 링크를 꾸준히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친구들에게 수신자가 그것을 전달하기를 바란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보내는 각 전자 메일에 대해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만 만드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의 콘텐츠 양에 지겨워하거나 압도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하나의 핵심 메시지를 개발하여 짧고 간략하게 작성하십시오.

결국, 고객들은 간결하고 조직적인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받는 것에 감사하게 될 것이다.

받는 사람에게 “지금 구매!” 접근 방식을 퍼붓지 마십시오.

“전략.

당신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내면, 고객들은 그것들을 스팸으로 간주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구매를 할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이 당신의 물건을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들에게 전문적이고 가치 있는 관계를 제공하라.

당신의 고객들은 이것이 신선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의 회사에서 더 구매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일관성이 중요하다.

모든 이메일에 대해 동일한 색상과 로고를 사용하십시오.

선택한 글꼴은 읽기 쉬워야 한다.

곧, 독자 여러분들은 여러분이 보내는 이메일을 인식하고 그것들을 읽기를 기대할 것이다.

친숙함은 어떤 사업에서도, 더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에서 필수적이다.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의 허락을 받지 않고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메일로 사람들을 스팸메일을 보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도 당신의 사업을 완전히 무시하게 될 것이다.

많은 고객들은 스팸메일을 받음으로써 미루어지며, 그것은 고객과의 관계를 방해할 수 있다.

능동적이고 수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을 다양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명백하다: 방문객들에게 제안과 조언을 구하라.

수동적인 피드백은 훨씬 더 미묘할 수 있고 심지어 독자들에 의해 감지되지 않을 수도 있다.

클릭 수가 가장 많은 링크와 이미지를 보십시오.

때때로 좀 더 개인적인 접촉을 위해 당신의 형식을 혼동한다.

일반적으로 HTML 형식으로 전송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 이메일을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잘 쓰여진 텍스트를 사용한다면, 이런 종류의 메시지는 친밀한 느낌을 가질 수 있고, 이것은 종종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을 좀더 개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보게 할 것이다.

프리헤더 자료를 활용하여 전자 메일 미리보기가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미리보기에서 강조 표시된 전자 메일의 초기 텍스트 행으로 구성된다.

Gmail과 같은 일부 이메일 고객들은 제목 바로 뒤에 이 초기 텍스트를 표시하는데, 이것은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선택 절차를 밟을 때는 고객의 이름을 알 수 있도록 포인트로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메시지를 개인화하면서 이메일에서 각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주소를 지정할 수 있다.

이것은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쉽고 유용한 마케팅 이니셔티브는 여러분이 이 작품에 있는 조언을 사용하고 헌신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한 매우 달성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개념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을 심어주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나타내므로, 당신은 미래의 결과를 얻기 위해 지금 시작해야 한다.

이제 시작할 시간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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