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조언을 찾는 모든 사람들은 이것을 읽어야 한다!

이메일 마케팅 조언을 찾는 모든 사람들은 이것을 읽어야 한다!

이메일 마케팅 조언을 찾는 모든 사람들은 이것을 읽어야 한다!

이곳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방법을 배우기에 완벽한 장소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이메일 마케팅 리스트의 구독자 수를 어떻게 늘려야 할지 잘 모르지만, 이 기사는 당신의 목표에 맞추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의 이메일을 개인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고객이 사업체와의 개인적 연계를 느낄 때 관계를 지속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우호적인 어조를 예상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당신이 알고 있다면 포함시키는 것이다.

네가 아는 사람들에게만 이메일을 보내.

관계를 구축하지 않은 사용자는 원하지 않는 전자 메일 침입을 스팸으로 간주할 것이다.

수신자들은 당신을 모르면 메일 수령을 망설이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회사 상품에 관심을 갖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고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게 만들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각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허가를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을 스팸으로 보낸다는 불만이 높아지고, 그로 인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사람들이 지금 구매하도록 격려하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NA 이러한 중복 접근 방식은 당신을 “스팸”처럼 보이게 할 수 있으며, 당신은 이러한 방식으로 고객을 잃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당신의 목표가 제품 판매라는 것을 이해하므로 관계 구축에 힘쓰면 판매가 뒤따를 것이다.

고객들은 실제로 이와 같은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여러분과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교정쇄를 해라.

전자 메일 또는 뉴스레터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먼저 자신에게 전송하여 테스트하십시오.

이 방법은 모든 것이 완벽하게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이메일에 링크를 입력한 경우 해당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B 검정을 사용하여 피사체 선 변형을 검정하십시오.

하나의 이메일을 선택하고, 무작위로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각각 다른 제목줄로 동일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층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도록 하는데 어떤 주제 문구가 가장 영향력 있는지 배울 수 있다.

다양한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고 평가하십시오.

항상 이메일 위에 가장 중요한 정보와 새로운 제안을 올리십시오.

무엇이 당신에게 최고의 반응을 제공하는지 보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해보라.

어떤 형식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게 되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것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당신의 메시지로부터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를 아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사람들은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잠재적인 스팸으로 간주하고 이러한 이메일을 무시하거나 삭제할 것이다.

당신의 ISP는 또한 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그들의 정책에 반하는 스팸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도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이 매일 여러 개의 이메일을 받고 너무 바빠서 메시지 후 메시지를 계속 열 수 없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단지 당신의 메시지를 조율하고 그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메시지만 읽을 수 있다.

그리고 마케팅 메시지는 결코 중요하지 않다고 여겨진다.

추수감사절이나 크리스마스 같은 명절에는 주요 이메일 프로모션을 피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지금 컴퓨터 주위에 없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은 간과될 수 있다.

어떤 규칙에도 항상 예외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블랙 프라이데이 또는 기타 특정 행사 특약은 휴일에 보낸 이메일을 보증할 수 있다.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를 구독하지 않을 수 있는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편안함을 느끼도록 쉽게 찾도록 하라.

당신의 고객들이 통제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과 그들이 어떤 것에도 강요당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을 개선하십시오.

적극적 피드백은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과 같은 것을 의미한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더 미묘하고 심지어 독자들에게 보이지도 않는다.

수동 피드백은 클릭 수가 가장 많은 링크를 확인하고 전자 메일의 공개 속도를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와 모니터링 기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를 제공했다.

이제 이해하셨으니, 이 팁들을 여러분 자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하는 일만 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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