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을 위한 비타민 Do’s and Don’ts for the anvery person.

일반인을 위한 비타민 Do’s and Don’ts for the anvery person.

일반인을 위한 비타민 Dos and Donts for the anvery person.

모든 사람들은 건강식을 먹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대부분 알고 있다.

여러분은 또한 운동이 건강에 똑같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새로운 조언을 배우고 싶다면,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다음의 조언들을 살펴봐라.

적당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매일 단백질과 함께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먹어라.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보충제를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칼슘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칼슘을 더 잘 흡수하기 위해서, 신체는 충분한 비타민 D를 필요로 한다.

당신은 햇빛, 음식, 보충제를 포함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칼슘을 흡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식단에 양질의 비타민을 첨가해라.

이것은 당신이 의사를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들 대부분은 최선을 다해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잘 먹을 여유가 없다.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몸이 많은 음식에 들어 있는 지방을 제거하도록 돕는다.

이것은 방부제와 화학물질로 가득 찬 음식을 소화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비타민A는 항산화 성분으로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어 심장질환 위험을 줄이고 피부 노화를 늦추고 시력을 향상시킨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는 것은 독성이 있다.

권장 복용량은 하루 2300IU이다.

비타민 A의 좋은 공급원은 당근, 짙은 잎이 나는 채소, 호박이다.

오늘날, 매일의 건강 일상에 양질의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오늘날 당신의 지역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음식들은 가공된 종류로, 건강한 생활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가 많이 부족하다.

훌륭한 종합 비타민은 하루를 제대로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폐경 후라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때때로, 여성들은 손톱과 머리카락이 길어지는 것을 돕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할 것이다.

그것은 보통 문제가 되지 않지만, 알약은 많은 철분을 가지고 있다.

폐경기의 여성들은 그렇게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비타민을 많이 섭취한다면, 당신도 그것들을 먹어볼 수 있을 것이다.

거미줄 같은 비타민 하나로는 효과가 없다.

자신에게 맞는 영양분을 결정하고 그에 따라 증식하라.

하지만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세요, 한 번에 너무 많이 가져가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과일과 채소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매우 풍부하다.

통조림 대신 신선한 농산물을 골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잘 먹되,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서는 보충제가 종종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미네랄이나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여 부족한 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족한 부분은 보완으로 가장 먼저 공략해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어떤 것이 먼저 필요한지 정확히 아는 것이 좋다.

항상 당신의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 정보를 믿을 수 있는 자료로부터 얻으십시오.

대부분의 광고는 당신의 건강이 아니라 제품 판매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따라서 회사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의사와 고민에 대해 상의하십시오.

망간은 당신이 고려해야 할 영양소다.

이것은 뼈 형성에 좋고 상처가 더 빨리 낫도록 돕는다.

그것은 또한 단백질, 콜레스테롤, 탄수화물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아몬드, 흑녹차, 콩, 통곡물 모두 그것을 가지고 있다.

인터넷이나 비타민이 판매되는 매장에서 망간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보충제를 먹을 때는 조심해라.

절대 권장량보다 많이 복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너무 많은 보충제를 섭취할 때 발생하는데, 이것은 위험한 관행이다.

너무 많은 영양소를 섭취한 결과는 비타민이나 미네랄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일부 영양소의 과다 섭취는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치아 및 뼈 건강을 위한 탄산칼슘은 음식과 함께 섭취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음식과 함께 먹을 때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제대로 흡수되지 않고 낭비될 뿐이다.

이제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에 대해 한두 가지를 배웠으니, 건강을 지키기 위해 보충제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이 좋은 위치에 있다.

물론, 당신은 이것으로 멈추기를 원하지 않는다.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지식을 모아라.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언제나 성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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